top of page
KakaoTalk_20190520_011127866.jpg
KakaoTalk_20190520_011135204.jpg

​하나님은 축복하는 분이십니다.

예수님을 믿는다는 것은 그의 축복의 부르심에 들어가는 것을 말합니다. 하나님계서는 아브라함을 갈대아 우르의 우상을 섬기는 아버지 집에서 부르셔서 축복하셨고, 그로 하여금 축복의 인생을 살게 하셨습니다.(창세기12:2~3)

하나님은 항상 그를 섬기며 따르기로 결정한 사람들을 축복하십니다.

그 축복은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보혈로 구속함을 받은 모든 그리스도인에게 주어지는 축복입니다.

그러므로 믿음으로 말미암은 자는 믿음이 있는 아브라함과 함께 복을 받느니라.(갈라디아서 3:9)

왜냐하면 그리스도께서 우리의 저주를 대신 다 받으시고 속량해 주셨기 때문입니다.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하여 저주를 받은 바 되사 율법의 저주에서 우리를 속량하셨으니 기록된 바 나무에 달린 자마다 저주 아래에 있는 자라 하였음이라.(갈라디아서13:3)

​글로리교회는 당신의 예배와 찬양 그리고 진정한 기독교의 제자도를 실천하므로 당신의 변화를 가져오도록 돕습니다.

세가지 축복

첫째는 영적인 축복입니다.

예수님을 진정으로 영접하는 순간 당신은 영적으로 자유케 되며 죄와 사망과 저주와 마귀의 어떤 영향도 받을 필요가 없는 것입니다.

 

둘째는 육체적인 축복입니다.

어떤 사람은 예수를 믿는것이 영적인 것이라고만 강조합니다. 그러나 성경은 영적 축복만을 이야기 하고 있지 않습니다. 예수를 믿으면 천국에 가는 것만이 아니라 우리가 땅에 사는 동안 육체적인 축복도 받습니다.

세째는 재정적인 축복입니다.

성경은 영적, 육체적 축복만이 아니라 물질적 축복도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아브라함에게 하늘의 별처럼 땅의 모래알처럼 축복하시겠다고 말씀하시며 그의 삶을 축복하셨습니다.

​상담하기

제출이 완료되었습니다!

bottom of page